안녕하세요 고객님 오야니 입니다.
고객님 상품의 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상품 출고 당시에는 등록된 주소지 파업지역이 아니었기에 송장 출력되어 상품 출고가 진행되었습니다.
출고 후 다음날 파업지역 변동으로 인해 등록된 주소지 포함되어 배달지역 도착 후 상품 계속 보관중이다가 1/15일 군포 허브로 이동되어 보관중인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대한통운 측과 통화 진행하였지만 파업 종료일을 알 수 없고 해당 상품 반송을 요청드렸으나 기사님들께서 업무 자체를 진행하고 계시지 않아
상품의 반송대기중이지만 아직 반송 날짜를 확인할 수 없다고 하십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상품 반송이 된다면 타택배를 이용해서라도 재출고로 진행해 드려도 괜찮으실까요?
추가 문의 사항은 상품 Q&A를 통해 남겨주시면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오야니
작성일 2022-01-24
평점 ★ ★ ★ ★ ★
고객님 상품의 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상품 출고 당시에는 등록된 주소지 파업지역이 아니었기에 송장 출력되어 상품 출고가 진행되었습니다.
출고 후 다음날 파업지역 변동으로 인해 등록된 주소지 포함되어 배달지역 도착 후 상품 계속 보관중이다가 1/15일 군포 허브로 이동되어 보관중인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대한통운 측과 통화 진행하였지만 파업 종료일을 알 수 없고 해당 상품 반송을 요청드렸으나 기사님들께서 업무 자체를 진행하고 계시지 않아
상품의 반송대기중이지만 아직 반송 날짜를 확인할 수 없다고 하십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상품 반송이 된다면 타택배를 이용해서라도 재출고로 진행해 드려도 괜찮으실까요?
추가 문의 사항은 상품 Q&A를 통해 남겨주시면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