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FAQ

번호 분류 제목
12 주문/배송 주문상품을 당일퀵배송으로 받을 수 있나요.
물류센터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퀵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매장출고 상품일 경우 가까운 위치에 근접하고 있으면 퀵배송 가능하나 배송접수 및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11 주문/배송 여러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를 이용하여 주문하시고자 하는 상품 여러 개를 한꺼번에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배송지 또는 결제방법이 상이할 경우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10 주문/배송 주문을 따로따로 했는데 묶어서 배송가능한가요.
오야니공식몰은 오전 9시 이전 결제완료 건에 한해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오전 9시 이전까지 따로 주문을 했을 경우 묶어서 배송되며 시간 차이가 있을 경우 따로 배송 됩니다. 단, 물류 재고 수급이 불가할 경우 매장에서 출고 되므로 묶음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9 주문/배송 주문한 내역을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한 모든 내역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8 주문/배송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결제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온라인상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며, 전화로 주문은 불가능 합니다.
7 주문/배송 상품 구매 전 반드시 확인해야 될 사항이 어떤게 있나요.
온라인 쇼핑은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므로 상품구매 전에 상품 정보를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상품 촬영 시 조명에 의해 실제 컬러와 다를 수 있으며 각 개인 모니터 해상도의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여 구매 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주문/배송 무통장(가상계좌)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고 있어요.
무통장(가상계좌)입금 후 "결제완료"로 확인되기 까지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센터(070-8290-3187)를 통해 알려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5 주문/배송 상품을 받았는데 일부상품만 배송되었어요.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인기상품 혹은 소량재고일 경우 매장에서 직접 발송되어 개별 배송으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추가 배송비는 발생되지 않습니다.)
4 주문/배송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상태가 "주문완료" , "결제완료" , "배송준비중" 일 경우 고객센터(070-8290-3187) 또는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하여 발송됩니다. 준비상태가 "배송완료" 인 경우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3 주문/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완료 후 2~3일 정도 소요됩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경우에 따라 상품 수급의 어려움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수량부족이나 배송 누락 등 특이사항으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배송정보 및 배송상태 확인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