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FAQ

번호 분류 제목
17 취소/교환/반품/AS 직접반품을 하려고 하는데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직접반품을 하실 경우 아래 주소지로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주소지 : 직접반품을 하실 경우 CJ대한통운 착불(편의점 택배 제외) 혹은 타택배 선불로 발송 해 주시기 바랍니다.
16 취소/교환/반품/AS 배송 및 교환/반품 회수는 어느 택배사에서 진행하나요.
오야니공식몰과 계약된 택배사는 CJ대한통운입니다. 모든 배송 및 회수관련은 CJ대한통운에서 진행하고 있으나, 일부 매장에서 출고된 상품의 경우 매장마다 택배사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15 취소/교환/반품/AS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청구서에 금액이 청구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주문취소 시 해당 카드사에 결제취소를 의뢰하여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합니다. 다만, 카드 승인취소 기간은 카드사와의 확인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취소일로부터 약 5~7일(휴일제외) 정도가 소요되므로 고객님의 신용카드 청구 시점에 따라 취소금액이 청구서에 표기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일에 따라 매출 취소 후에도 해당 금액이 청구될 수 있으며 그럴 경우 다음 결제일에 자동으로 환급 됩니다.   해당 카드사로 고객님께서 직접 승인취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만약 취소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센터(070-8290-3187) 또는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4 취소/교환/반품/AS 주문한 상품이 품절일 경우 어떻게 되나요.
주문 시점에 있던 상품의 주문량이 많아 간혹 품절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상품을 입고시켜 배송에 지장이 없도록 하고 있으나, 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로 고객님께 안내 전화를 드려 환불 진행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13 취소/교환/반품/AS 수선비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구입 후 1년까지는 무상수선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 요구에 의한 수선이나 별도의 경우 유상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유상수선으로 진행 될 경우, 고객님께 별도의 수선금액 안내 후 이루어 집니다.
12 취소/교환/반품/AS A/S접수 및 수선가능 여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S접수는 인근매장 또는 공식몰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A/S문의]를 통해 접수 후 담당자 확인 후 수선가능 여부 및 단계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1 취소/교환/반품/AS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반품할 수 있나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매장에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오야니공식몰에서 직접 반품신청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10 취소/교환/반품/AS 교환/반품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교환/반품접수 후 신청을 취소할 경우 고객센터(070-8290-3187) 또는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립니다.
9 취소/교환/반품/AS 교환/반품 시 유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시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 함께 받으신 부속품 및 사은품도 같이 동봉해 주셔야 교환/반품처리가 완료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및 주문착오로 인한 교환/반품일 경우 반품배송비(5,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8 취소/교환/반품/AS 교환/반품 접수를 하지않고 상품을 보냈는데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교환/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교환 및 환불처리가 지연되거나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미접수의 경우, 고객센터(070-8290-3187) 또는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