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FAQ

번호 분류 제목
5 상품 상품에 포함된 사은품이 오지 않았습니다.
인기상품 혹은 소량재고만 남아있는 경우 매장에서 상품이 출고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사은품은 개별발송 됩니다. 본품 수령 후 2~3일 이내에 사은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070-8290-3187) 또는 1:1문의 게시판으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4 상품 예약상품과 일반상품이 함께 구매가 가능한가요.
예약상품과 일반상품은 함께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예약상품은 공지해드린 일자에 별도 발송됩니다.
3 상품 구매하려는 상품의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구매하려는 상품의 재고 여부는 고객센터(070-8290-3187) 또는 1:1문의 게시판으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상품 구매할 때와 가격이 달라졌습니다.
오야니 공식몰은 구매하는 시점의 가격으로 상품을 결제합니다. 결제완료 이후 상품 가격이 변경되더라도 최초 주문 금액이 적용되어 배송됩니다.
  •  가격변동 요인 : 이벤트, 프로모션, 핫딜, 상품 가격인하 등
  •  상기 사유에 따라 가격이 인상 또는 인하 되더라도 최초 주문 금액을 기준으로 배송해 드리며,  이때 발생된 차액에 대해서는 추가 부과 또는 환불은 해 드리지 않습니다.
1 상품 품절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품절된 상품은 오야니 공식몰에서 구입이 불가한 상품입니다. 재입고 확인은 고객센터(070-8290-3187) 또는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재입고 여부는 상황에 따라 확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