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FAQ

번호 분류 제목
75 기타 정품보증카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온라인에서 상품 구매 시 정품보증카드를 상품에 함께 동봉하여 보내드립니다. 온라인 특성 상 정품보증카드는 고객님께서 직접 작성 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 수선 시 필요한 사항이니 꼭 기재하여 보관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품카드 작성 방법]

74 기타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운영시간 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3 기타 소셜로그인이란 무엇인가요.
온라인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기존에 사용하던 SNS 계정을 통해 간단하게 로그인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72 기타 14세 미만인 경우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14세 미만의 회원님의 경우에는 실명인증이 되지 않기 대문에 보호자(법적대리인)의 동의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호자(법적대리인)의 핸드폰인증을 하신 후 가입할 수 있습니다.
71 기타 선물포장도 가능한가요?
오야니공식몰에서는 온라인의 특성 상 택배로 상품이 발송됨에 따라 별도 선물포장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단, 상품 주문 시 쇼핑백 동봉을 요청해주시면 상품 사이즈에 맞는 쇼핑백을 동봉하여 보내드립니다.
70 회원정보/혜택 개인의 회원정보는 안전한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반드시 고객님의 동의를 얻으며, 고객님의 동의없이는 절대로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상품 배송을 위하여 배송업체에게 제공되는 기본적인 사항(성명, 전화번호, 주소 등)은 예외이며, 고객님께서는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변경 또는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거래의 취소, 환불 또는 부정한 거래로 인한 사고 발생 시 거래자 확인, 추적 또는 채권환수를 위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관련 금융기관 및 유관기관에 양도할 수 있습니다.
69 회원정보/혜택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회원가입은 물론 무료입니다. 온라인몰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가입과 동시에 해당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와 이벤트 참여 및 적립금,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68 회원정보/혜택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 후 6개월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도록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고객센터(070-8290-3187)로 피해상황을 신고하여 주시면 상황파악 후 문제 해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67 회원정보/혜택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서에 동의하지 않으면 회원가입이 불가능한가요.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서에 대한 동의는 회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수적인 사항입니다. 그러나, 만약 고객님께서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서에 대해 동의없이 오야니 공식몰의 온라인 상거래 서비스 이용을 원하신다면 비회원 구매를 통해 주문관련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쿠폰 및 적립금 등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각종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66 회원정보/혜택 탈퇴를 했는데 SMS 및 메일을 받았습니다. 회원정보가 삭제되지 않은건가요.
오야니 공식몰에서는 회원탈퇴 시 회원정보를 삭제하여 정보가 남아있지 않습니다. 다만 탈퇴 이전에 마케팅 수신정보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탈퇴하신 후 2~3일 정도까지 SMS 또는 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3일 이후에도 SMS 또는 메일을 받으실 경우 고객센터(070-8290-3187)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