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존 가입 고객 비밀번호 변경 및 회원정보에 관하여.
  • 조회 1571
  • 2017.08.13
안녕하세요? 오야니 고객센터 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사이트 서버이전으로 인해 

이전 사이트가 보여지거나 하여 혼동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곧 정상화 되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실 겁니다.

 

[비밀번호 변경안내]

오야니 공식 직영몰 리뉴얼과 함께 기존 가입 고객님의 정보는 안전하게 이관되었지만,

비밀번호와 이전 주문내역은 이관되지 않았습니다.

비밀번호는 임시비밀번호가 부여되었으며, 다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셔야합니다.

 
  • 임시 비밀번호 사용안내:  고객님아이디 + 숫자'77' + #  /  ex) oryany77#
  또한 기존 가입 고객님의 주문내역 문의는 1:1게시판( 바로가기) 또는 고객센터 070-8290-3187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이용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 많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