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XID 하니, 강렬한 파리지앵 스타일 완성

2018.11.01

EXID 하니, 강렬한 파리지앵 스타일 완성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11월호 화보 공개

그룹 EXID의 하니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11월호 화보에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하니는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파리 거리를 배경으로, 오야니 제라드 크로스바디(Gerrad Crossbody)와 셀럽 첼시 부츠(Celeb Chelsea Boots)를 함께 매치하여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하니는 오야니 제품과 함께 원피스, 가죽 팬츠, 다운 재킷 등으로 화려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하니가 착용한 제라드 크로스바디는 오야니의 18 F/W 인기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박스 형태의 미니백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에스닉 무드를 반영한 모로칸 엠블럼 장식이 포인트인 제품이다.

핸드백 플랩 가장자리에 파이팅 디테일과 가죽 위빙 체인 스트랩이 세련되고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셀럽 첼시 부츠는 최소한의 디테일로 세련된 스타일을 표현한 제품이다.

발목까지 오는 길이로 세련된 외관을 연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고, 양 옆에 밴드를 사용하여 신고 벗기에 편리하며 굽높이 6cm로 다리가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하니의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성한 제라드 크로스바디와 셀럽 첼시 부츠는 전국 오야니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LIST

http://oryany.co.kr/brand/blog/view/exid-%ed%95%98%eb%8b%88-%ea%b0%95%eb%a0%ac%ed%95%9c-%ed%8c%8c%eb%a6%ac%ec%a7%80%ec%95%b5-%ec%8a%a4%ed%83%80%ec%9d%bc-%ec%99%84%ec%84%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