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오야니(ORYANY) 뮤즈 선미, 봄을 부르는 꽃 미모.. 스타필드 고양 들썩!

2018.04.07

은은하게 빛나는 테일러 샤이니를 매치해

화려한 봄 나들이 패션 완성

뉴욕 어반 스트릿 & 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의 뮤즈인 배우 선미가 7일(토)

스타필드 고양 1층 중앙 아트리움에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오야니의 새로운 뮤즈 발탁을 기념해 진행된 행사인 만큼 그녀를 만나기 위해 모인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상큼한 미소와 함께 포토월에 등장한 선미는 오야니의 반짝이는 테일러 샤이니 크로스보디백을 매치해

트렌디한 봄 나들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사랑스런 매력을 발산했다.

선미가 착용한 ‘테일러 샤이니(Taylor Shiny)’는 오야니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며,

핸드백 전면에 화이트 크리스탈이 은은하게 빛나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준다.

또 콤팩트한 사이즈에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이 뛰어나 데일리백으로도 제격이다.

또 팬사인회 이후 진행된 럭키드로우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선미는 직접 경품을 증정하며,

간단한 축하 인사와 함께 포토타임을 가져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야니(ORYANY)는 뉴욕 어반 스타일과 모로코의 전통적인 에스닉 스타일을 믹스한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다.

피혁 소재의 상품을 중심으로 핸드백, 의류, 슈즈, 그리고 스몰 레더 굿즈까지 동시에 전개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LIST

http://oryany.co.kr/brand/blog/view/%ec%98%a4%ec%95%bc%eb%8b%88oryany-%eb%ae%a4%ec%a6%88-%ec%84%a0%eb%af%b8-%eb%b4%84%ec%9d%84-%eb%b6%80%eb%a5%b4%eb%8a%94-%ea%bd%83-%eb%af%b8%eb%aa%a8-%ec%8a%a4%ed%83%80%ed%95%84%eb%93%9c-%ea%b3%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