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브랜드뉴스

    2017.12.08

    선미, 오늘도 공항패션의 여신!

    선미, 오늘도 공항패션의 여신! 블랙 무스탕과 버건디 크로스바디 핸드백으로 공항패션 완성 선미, 블랙과 버건디의 시크한 만남! 가수 선미가 지난 8일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 광고촬영 차 미국 LA로 떠나며 감각적인 공항패션을 선보여 화제이다.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블랙 쇼츠로 날씬한 각선미를 드러낸 선미는 아메리칸 럭셔리 아우터 웨어 브랜드 앤드류마크의 터키산 양털 무스탕 블랙 컬러를 착용해 따뜻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오야니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린덴 크로스바디 버건디 컬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해 감각적인 코디네이션을 선보이며 떠오르는 차세대 패셔니스타임을 과시했다. 당일 선미는 많은 취재진을 향해 밝은 미소와 인사를 보이며 ‘스타일 굿! 인성도 굿!’ 이라는 감탄사를 받으며 출국길에 올랐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7.11.30

    ‘시선 강탈’ 선미, 공항패션 끝판왕!

    ‘시선 강탈’ 선미, 공항패션 끝판왕! 은은하게 빛나는 블랙 크리스탈 테일러 백으로 감각적인 공항패션 완성     가수 선미가 완벽한 비율과 남다른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공항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선미가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어워즈, MAMA) 참석을 위해 11월 29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이 날 선미는 카키 컬러의 아우터와 블랙 크리스탈이 은은하게 빛나는 오야니 테일러 백을 패션 포인트로 더해 트렌디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선미가 착용한 ‘테일러 샤이니(Taylor Shiny)’백은 오야니 베스트셀러 제품인 테일러 미니백의 홀리데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국내 수입되었다. 핸드백 전면에 블랙 크리스탈이 은은하게 반짝이며 화려해 고급스러운 파티룩을 위한 패션 아이템이며, 콤팩트한 사이즈에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갖춰 실용성이 뛰어나 데일리백으로도 손색이 없다. 선미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셔니스타 인정! 역시 선미”, “추위에도 완벽한 각선미”, “가방 내스타일”, “가방 어디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야니는 잠실 롯데월드몰 매장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일(토)부터 3일(일)까지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야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올해 9회를 맞은 음악 시상식 '2017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는 베트남, 일본, 홍콩에서 '공존'이라는 콘셉트로 열린다. 지난 25일 베트남에서 열린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을 시작으로 29일 일본, 12월 1일 홍콩 3개 지역에서 개최, K팝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7.11.08

    선미, 패션 화보 같은 일상 공개.. ‘모...

    선미, 패션 화보 같은 일상 공개.. ‘모델 포스’ 뿜뿜 포인트 가방을 활용한 센스있는 스타일링 눈길 팔방미인 가수 선미가 남다른 패션감각을 뽐내며 화보 같은 일상 모습이 담긴 힙한 사복 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선미의 일상 사진이 게재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평소 스트릿 무드의 트렌디한 룩을 즐겨 입으며 대표 패셔니스타로 인정받고 있는 선미가 모델다운 완벽한 핏과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선미는 레드 컬러의 핫팬츠에 화려한 셔츠, 데님 자켓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강조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여성스러운 더스티 로즈 색상의 오야니 ‘테일러 미드’ 백을 매치해 선미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핫팬츠 사이에 드러나는 명품 각선미는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선미는 트렌디함을 강조한 자유로운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일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발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로 남성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데님 팬츠에 깜찍한 표정과 함께 라바 레드 컬러의 오야니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준 데일리 룩은 물론 도트 무늬의 스커트에 블랙 터틀넥, 여기에 레드 컬러의 크로스백을 매치해 선미 특유의 매력을 엣지있는 스타일로 완성했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되어준 크로스백 제품은 오야니의 ‘제롬 미니 플랩’과 ‘듀안’이다. ‘제롬 미니 플랩’ 크로스바디백은 미니 사각 쉐입에 오버사이즈 버클 장식 스트랩이 특징으로, 레트로한 무드를 자아낸다. ‘듀안’ 크로스바디백은 미니 스퀘어 쉐입에 탑핸들을 부착하여 귀여운 느낌과 트렌디함을 강조해 인기다.   선미의 사복 패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선미 일상이 화보네”, “빨간색이 잘 어울려~”, “선미 비율 실화냐”, “선미 가방 어디꺼야?”, “모델 뺨치는 각선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7.10.20

    이하늬, 감성적인 뉴요커의 가을 스타일

    이하늬, 감성적인 뉴요커의 가을 스타일 코스모폴리탄 11월 화보 공개 코스모폴리탄 11월 호를 통해 배우 이하늬가 세련된 뉴요커 스타일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화보에서 이하늬는 오야니홀리 퀼팅 숄터백을 오버 사이즈 셔츠와 매치해 도회적이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체크 앙상블이 트렌디한 자켓과 스커트에 오야니 엘리엇 숄더백과 홀리 스터드 슬립온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어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배우 이하늬의 뉴요커 스타일을 완성한 홀리 퀼팅 숄더백과 엘리엇 숄더백 그리고 홀리 스터드 슬립온은 전국 오야니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7.09.12

    이하늬, 러블리 + 시크 공항패션 선보이...

    이하늬, 러블리 + 시크 공항패션 선보이며 뉴욕으로 출국 램스킨 가죽코트와 더스티 로즈 컬러 핸드백으로 매력적인 공항패션 완성!  배우 이하늬가 코스모폴리탄 화보촬영 차 오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뉴욕으로 출국했다. 이하늬는 온스타일 ‘겟잇뷰티2017’의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패션과 뷰티 아이콘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모델이다. 이하늬는 슬릿 스커트와 화이트 티셔츠를 심플하게 매치했으며 블랙 컬러의 램스킨 가죽 코트를 더해 시크하면서 걸크러시가 느껴지는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자연스러운 물결펌의 헤어스타일과 더스티 로즈 컬러의 핸드백으로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놓치지 않았다. 이하늬가 착용한 램스킨 가죽코트는 뉴욕 패션브랜드 ‘앤드류마크(Andrew Marc)’ 제품으로 심플한 디테일과 포멀한 실루엣이 멋스럽다. 핸드백은 ‘오야니(ORYANY)’의 클레이 플랩 크로스바디백으로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의 믹스가 트렌디하다. 앤드류 마크의 램스킨 가죽코트는 씨제이 오쇼핑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오야니 클레이 플랩 크로스바디백은 전국 오야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7.08.18

    박수진, 신비로운 여신 느낌 ‘몽환적인 ...

    박수진, 신비로운 여신 느낌 ‘몽환적인 분위기’ 레트로 열풍에 따라 70년대의 모던 레트로 감성을 담은 광고 비주얼 뉴욕 어반 스트릿 & 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박수진의 몽환적인 아름다움이 담긴 17 F/W 시즌 광고 컷을 공개했다. 오야니는 지난해부터 계속되는 레트로 열풍에 따라 70년대의 모던 레트로 감성을 오야니의 17 FW 키 컬러인 ‘더스티 로즈 & 그레이(Dusty Rose & Grey)’를 활용해 몽환적이고 사랑스러운 무드의 광고컷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촬영에는 이영애, 유아인, 이성경 등 국내 탑배우부터 클로에 쉐비니, 탕웨이, 아만다 사이프리드 등 할리우드 여배우까지 다양한 작업을 통해 국내 탑포토그래퍼 알려진 안주영 실장이 참여해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수진은 따사로운 빛이 스며들어오는 방 안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빛과 표정을 더해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박수진은 청순하면서도 우아하고 때로는 섹시한 관능미를 선보이며 카멜레온 같은 팔색조 매력과 함께 포스 넘치는 여배우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이어 오야니만의 모로칸 에스닉 로고를 살린 유니크한 스타일의 테일러 컬렉션을 매치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나른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의 라이 미드 크로스바디백과 제롬 미니 크로스바디백을 박수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하고,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오피스룩을 제안했다. 박수진은 심플한 스타일의 핸드백뿐만 아니라 슬립온 스타일의 슈즈부터 천연 램스킨 봄버 자켓까지 다양한 컬렉션을 그녀만의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으로 소화해냈다. 특히 가을을 대표하는 고급스러운 자수 디테일의 슬립온과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슬림한 실루엣의 봄버 자켓을 함께 매칭해 오야니의 F/W) 스타일을 에지 있게 연출하며 이번 시즌 트렌드 룩을 제안했다. 더불어 촬영장에서 박수진은 긍정에너지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가하면, 적극적인 포즈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야니의 2017 F/W 시즌 광고 컷은 공식 인스타그램(@oryanykorea)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OryanyKorea)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야니 2017 F/W 컬렉션은 전국 오야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7.08.16

    KBS ‘아버지가 이상해’ 이유리의 변호사...

    ‘아버지가 이상해’ 이유리의 변호사 스타일링 화제 오야니 ‘앨리스 백’을 활용한 같은 듯 다른 스타일링 선보여 자체최고시청률 32%를 돌파하며 주말극 1위로 자리하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유리가 매회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미모와 재능, 허당美 가득한 변호사 ‘변혜영’역을 맞아 통통 튀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리는 당당한 커리우먼 캐릭터에 맞게 세련되고 다양한 스타일의 오피스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6일 46회 방송에서 이유리는 여성스러움이 넘치는 시원한 하늘색 원피스에 핑크 리본을 포인트를 두고, 사피아노 소재의 오야니 앨리스 토트백을 매치하여 상큼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연이어 12일 47회 방송에서는 6일에 선보였던 스타일과 다른 반전 매력의 ‘변혜영표’ 스타일을 선보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날 이유리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를 착용했으며, 여기에 오야니의 앨리스 토트백을 동일하게 매치해 도시적이고 시크한 오피스룩을 연출하며 ‘이유리 가방’ 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배우 이유리가 선택한 오야니의 앨리스 백은 심플한 금장 로고 장식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주며, 내부 공간이 넉넉해 실용적인 것이 특징이다. 이유리의 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변혜영표 패션”, “역시 블랙”, “커리우먼 이유리! 너무 멋있어”, “저 가방 탐난다”, “오피스룩의 정석”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7.07.28

    오야니(ORYANY), 모던 레트로 무드의 20...

     오야니(ORYANY), 모던 레트로 무드의 2017 F/W 글로벌 캠페인 공개 더 모먼트, 모던 레트로 오브 뉴욕’ 컨셉의 오야니 FW 광고 캠페인 선보여 뉴욕 어반 스트릿 & 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더 모먼트, 모던 레트로 오브 뉴욕(The Moment, Modern Retro of New York)’ 컨셉의 2017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오야니는 뉴욕 어반 스타일과 모로코의 전통적인 에스닉 스타일을 믹스한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다. 피혁 소재의 상품을 중심으로 핸드백, 의류, 슈즈 그리고 스몰 레더 굿즈까지 동시에 전개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2017 F/W 광고 캠페인은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며 뉴요커 스타일을 대표하는 소호 거리에서 진행되었다. 또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미국 보그 매거진 패션화보로 유명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그렉 스와레스(Greg Swales)와 2017 F/W 오야니의 뮤즈인 모델 에이미 라페(Emmy Rappe)가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에이미 라페’는 루이비통, 샤넬 등 다수의 컬렉션 런웨이와 캠페인 촬영 경험을 바탕으로 클래식한 레트로 무드와 70년 대의 빈티지 감성을 오야니가 추구하는 미니멀 모더니즘과 사랑스럽고 자유분방한 뉴요커의 모습으로 절묘하게 표현해내며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야니 뉴 컬렉션은 17 F/W 키 컬러인 더스티 로즈와 더스티 그레이를 중심으로 토트백, 호보백, 숄더백 등 트렌디한 스타일의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그 중에서도 오야니의 모로칸 엠보 로고가 특징인 ‘테일러 미드’와 출시 이후부터 끊임 없는 사랑을 받아온 ‘홀리 백팩’을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17 F/W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 우수한 착화감과 천연가죽, 네오프렌, 에나멜 등 다양한 소재의 슈즈 컬렉션과 뉴요커의 시크하고 세련된 감성을 반영한 레더 롱 코트와 봄버 자켓 등 다양한 의류 아이템도 선보이며 세련된 뉴욕 감성을 표현했다. 한편, ‘더 모먼트, 모던 레트로 오브 뉴욕’ 컨셉의 17 F/W 글로벌 캠페인은 오야니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식 온라인몰((http://www.oryany.co.kr)에서 순차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