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브랜드뉴스

    2018.11.26

    다솜, 오야니 아이템과 함께한 감각적인...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12월호 화보 및 공항패션 아이템   걸그룹 씨스타 출신 배우 다솜이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12월호 화보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다솜은 파리의 호텔에서 외출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오야니 네리트 폴 에디션(Neritt Fall Edition)과 린덴 크로스바디(Linden Crossbody)를 매치하여 감각적이고 강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다솜이 착용한 네리트 폴 에디션은 오야니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네리트 토트와 볼드한 에스닉 스트랩이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F/W 시즌에 어울리는 에스닉한 감성과 더불어 토트, 숄더 등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린덴 크로스바디는 클래식한 직사각형 셰이프에 오야니의 독특한 에스닉 문양 엠보를 더욱 입체감 있게 작업하여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화보에서 다솜은 린덴 크로스바디에 시즌감이 느껴지는 퍼 핸들을 매치하여 트렌디한 스타일을 뽐냈다. 또한 이에 앞서 다솜은 11월 8일 화보 촬영을 위한 인천공항 출국길에서 롱패딩, 롱부츠에 오야니 틴턴 크로스바디(Tinton Crossbody) 블랙 컬러와 머스터드 옐로우 컬러 폭스 퍼 폼폼 장식을 매치하여 상큼하면서도 세련된 윈터룩을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및 공항패션 속 다솜 착용 아이템들은 전국 오야니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8.11.01

    EXID 하니, 강렬한 파리지앵 스타일 완성

    EXID 하니, 강렬한 파리지앵 스타일 완성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11월호 화보 공개 그룹 EXID의 하니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11월호 화보에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하니는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파리 거리를 배경으로, 오야니 제라드 크로스바디(Gerrad Crossbody)와 셀럽 첼시 부츠(Celeb Chelsea Boots)를 함께 매치하여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하니는 오야니 제품과 함께 원피스, 가죽 팬츠, 다운 재킷 등으로 화려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하니가 착용한 제라드 크로스바디는 오야니의 18 F/W 인기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박스 형태의 미니백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에스닉 무드를 반영한 모로칸 엠블럼 장식이 포인트인 제품이다. 핸드백 플랩 가장자리에 파이팅 디테일과 가죽 위빙 체인 스트랩이 세련되고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셀럽 첼시 부츠는 최소한의 디테일로 세련된 스타일을 표현한 제품이다. 발목까지 오는 길이로 세련된 외관을 연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고, 양 옆에 밴드를 사용하여 신고 벗기에 편리하며 굽높이 6cm로 다리가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하니의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성한 제라드 크로스바디와 셀럽 첼시 부츠는 전국 오야니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8.10.02

    2018 F/W 키 컬러 스모키 그린 VS 루비 ...

    2018 F/W 키 컬러 스모키 그린 VS 루비 레드 오야니 뮤즈 선미의 선택은? F/W 시즌을 맞아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스모키 그린과 루비 레드가 패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글로벌 패션 아이콘 선미의 각종 일상 패션이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음원 사이렌으로 각종 차트 1위를 섭렵하며 활발한 활동 중인 선미는 평소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로 많은 여성들에게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지 오래다. 선미는 지난 뮤직뱅크 녹화장을 향하는 출근길에 오야니 제라드 크로스바디 백 스모키 그린 컬러를 착용했다. 동일한 그린 계열의 롱 원피스와 함께 여성스러운 출근길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9월 28일 태국 케이콘 참석 차 인천공항 출국길에는 오야니 제라드 크로스바디 백 루비레드 컬러를 네이비 쉬폰 원피스와 매치해 사랑스러운 여친룩으로 각종 포털 사이트 메인을 장식했다. 패션 아이콘 선미가 착용한 제라드 크로스바디(Gerrad Crossbody)는 오야니의 18 F/W 제라드 크로스바디는 트렌디한 박스 형태의 미니백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에스닉 무드를 반영한 모로칸 엠블럼 장식이 포인다. 핸드백 플랩 가장자리에 파이팅 디테일과 가죽 위빙 체인 스트랩이 세련되고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아코디언 형태의 효율적인 내부 디자인으로 우수한 수납력까지 자랑한다. 선미가 착용한 제라드 크로스바디는 오야니 공식 직영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완연한 가을, 선미처럼 센스 넘치고 감각적인 스타일 코디로 패셔니스타에 도전해 보자!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8.10.01

    EXID 하니, 에스닉 가을 무드의 공항패션!

    EXID 하니, 에스닉 가을 무드의 공항패션! 오야니 네리트 폴 에디션으로 가을 패셔니스타로 등극 하반기 새로운 음반으로 컴백을 준비하는 EXID 하니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11월 화보 촬영을 위해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당일 하니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니트 웨어와 오야니 네리트 폴 에디션(Naritt Fall Edition)을 함께 매치해 패셔너블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네리트 폴 에디션은 오야니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네리트와 볼드한 에스닉 스트랩을 함께 믹스매치했다. 네리트는 모던한 디자인에 오야니 모로칸 엠보 로고가 에스닉한 무드를 물씬 풍기는 토트 겸 숄더 핸드백이다. 데일리로 착용이 가능한 합리적인 사이즈에 슈렁큰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볼드한 에스닉 스트랩과 함께 매치하면 에스닉한 감성과 더불어 트렌디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오야니의 에스닉 볼드 스트랩은 블루, 브라운, 라이트 그레이의 완벽한 컬러 매치로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한 숄더와 크로스가 모두 가능한 스트랩 길이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오야니와 EXID 하니가 제안하는 오야니 네리트 폴 에디션과 함께 가을 멋쟁이로 거듭나보자! 오야니 네리트 폴 에디션은 오야니 공식 직영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히 보기
  • 매장습격

    2018.09.13

    슈즈 스토어 첫 오픈했다는 특급소식!

        롯데백화점 본점 "슈즈 팝업스토어 첫 오픈"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올 시즌 트랜디한  컬러로 매장 분위기를 살린 슈즈 팝업스토어는 통통튀는 개성으로 눈길을 사고잡고 있는데요, 한눈에 들어오는 제품들로 보는재미가 쏠쏠하답니다.^^           2018 f/w 트렌디한 컬러로 꾸며진 팝업 스토어가 매력적이죠?     캐주얼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여 사랑받고 있는 제품을 지금부터 같이 살펴볼까요:)         지속적으로 인기가 높은 드라이빙 슈즈인데요 착화하자마자 반해버린 슈즈입니다+.+   한번 신으면 헤어나올수 없는 편안함으로 사랑받고있어요!       뒤에 직원분의 열정적이고 친절한 제품 설명중 ㅎㅎ     무려 5cm 의 굽높이에 폭신한 바닥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이것 또한 인기제품이에요~   더욱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러 롯데백화점 본점으로 놀러오세요^^   정상상품 20% 할인, 신상품 10% 할인 이벤트 진행하고있어요   지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8.08.14

    오야니(ORYANY), 18 F/W 글로벌 광고 캠...

    오야니(ORYANY), 18 F/W 글로벌 광고 캠페인 공개 패션쇼 백스테이지 컨셉의 오야니 18 F/W 광고 캠페인 ‘N.Y.M.O (New York & Morocco) 캡슐 컬렉션’ 뉴욕 어반 스트릿 & 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2018 F/W 글로벌 광고 캠페인 ‘N.Y.M.O (New York & Morocco)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패션쇼의 백스테이지 컨셉으로 탄생된 오야니의 N.Y.M.O 캡슐 컬렉션은 진보적이고 자유분방한 분위기에 오야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녹여내어 컨템포러리한 젊음을 대변하고자 했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은 루이비통, 안나수이, 마크제이콥스 등 수많은 세계적인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포토그래퍼 ‘케이티 올레타(KT Auleta)’와 보그, 하퍼스 바자, 엘르 등 해외 유명 패션 매거진의 스타일링을 담당했던 스타일리스트 ‘케이티 모스만(Katie Mossman)’이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끈다. 그리고 해외 명품 브랜드 컬렉션 런웨이에서 활동하는 다국적 모델들이 참여하여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살린 완벽한 광고 비주얼이 완성되었다. 오야니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18 F/W 시즌 크로스보디백부터 숄더백, 토트백, 버킷백 등 다양한 핸드백 컬렉션과 에스닉 스타일의 의류 컬렉션, 더욱 새로워진 디자인과 소재의 슈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야니의 베스트셀러인 테일러 크로스보디백은 이번 시즌 세련된 로즈, 버터, 루비레드의 3가지 컬러가 추가되었다. 이외에도 램지 쇼퍼백의 사이즈 및 수납 기능을 실용적으로 업그레이드한 램지 미드 쇼퍼백, 골드 로고 장식 포인트와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의 조화가 인상적인 메이든 토트백,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델란시 토트백, 트리니티 버킷백 등을 선보인다. 에스닉한 패턴과 프린지 디테일로 심플한 가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에스나 랩의 경우 로즈, 스모키 그린의 뉴 컬러를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트렌디한 실루엣의 롱 트렌치코트부터 사파리 재킷, 블라우스, 자수 티셔츠, 원피스 등 오야니만의 감성을 담은 의류 컬렉션을 함께 선보이며 세련된 현대 여성의 스타일을 제안했다. 슈즈 컬렉션 또한 계절감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오야니의 로고와 컬러 조합이 멋스러운 데이나 드라이빙 슈즈의 경우 이번 시즌 신규 컬러인 웜그레이와 더스티 라일락, 누벅 소재의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 오야니의 아이코닉 슈즈인 헤리티지 스니커즈는 레이저 커팅 로고 디자인으로 디테일에 변화를 주었다. 오야니의 18 F/W 글로벌 캠페인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식 온라인몰(http://oryany.co.kr)에서 순차적으로 구매 가능하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8.07.14

    오야니, 뮤즈 선미와 함께한 18 F/W 캠...

    오야니, 뮤즈 선미와 함께한 18 F/W 캠페인 공개 ‘포토맷 프로젝트’ 컨셉으로 진행…러블리부터 시크까지 선미의 다채로운 매력 뽐내 뉴욕 어반 스트릿 & 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뮤즈 선미와 함께한 ‘셀프 익스프레션(SELF EXPRESSION)’ 테마의 2018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자동 사진을 뜻하는 ‘포토맷 프로젝트(Photomat Project)’ 컨셉으로 진행된 F/W 시즌 캠페인은 오야니의 에스닉하고 레트로한 감성을 바탕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기획되었다. 공개된 화보는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모습부터 시크하고 아티스틱한 모습까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는 뮤즈 선미의 모습을 담았다. 오야니는 이번 화보를 통해 로즈, 스모키 그린, 루비 레드 등 다채로운 색감의 신상품을 소개하며 다가오는 가을 시즌 트렌드 컬러를 제안했다. 특히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테일러 미니는 이번 시즌 로즈, 루비레드, 버터 컬러가 추가되어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며, 이외에도 에스닉 로고를 활용한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핸드백과 지갑 컬렉션부터 세련된 실루엣과 고급 소재의 의류 컬렉션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들을 제안한다. 신제품 중 트렌디한 박스형 쉐입에 에스닉한 꼬임 디테일을 적용한 트리니티 크로스바디 백과 넉넉한 사이즈의 메이든 버킷 백, 볼드한 엔틱 니켈 도금 체인을 사용한 델란시 크로스바디 백, 그리고 텀블드 골드 로고 장식으로 럭셔리한 스타일의 메이든 크로스바디 백은 특별한 날에는 포인트 백으로, 일상 속 데일리 백으로도 손색이 없어 활용도가 높다. 오야니는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핸드백, 슈즈, 의류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오야니의 18 F/W 뉴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http://oryany.co.kr)을 비롯하여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8.07.04

    선미, 상큼한 공항패션의 진수!

    선미, 상큼한 공항패션의 진수! 오야니 네리트 토트백(Neritt Tote Bag)으로 상큼한 섬머룩 완성! 글로벌 뮤지션 선미가 엠카운트다운 in 타이페이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을 통해 오늘 대만으로 출국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선미는 심플한 셔츠 원피스와 오야니 ‘네리트 토트백’(Neritt Tote Bag)을 함께 매치해 시원한 섬머룩을 선보였다. 또한 네리트 토트백 핸들에 레드 립 패턴 포인트의 트윌리를 장식해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오야니의 뮤즈 선미가 착용한 네리트 토트백은 내추럴 슈렁큰 소가죽 소재로 간결하지만 유니크한 바디 셰이프가 특징이다. 여분의 스트랩이 있어 숄더백 스타일로도 착용이 가능해 다양한 패션 코디네이션에 적합하다. 선미의 애정템인 네리트 토트백은 오야니 공식 온라인몰(http://oryany.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한정수량으로 네리트 토트백을 구매하면 트윌리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 중이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