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브랜드뉴스

    2019.06.25

    윤승아, 오야니와 함께한 프랑스 파리 ...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은 배우 윤승아가 매거진 마리끌레르 7월호 화보를 통해 사랑스럽고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윤승아는 프랑스 파리의 여유로운 일상이 느껴지는 분위기 속에서 오야니의 테일러 미니 크로스바디(Taylor Mini Crossbody), 크루니 샌들(Cluny Sandal), 로티 새들 크로스바디(Lottie Saddle Crossbody)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서머 리조트 룩을 완성했다.     특히 윤승아가 착용한 테일러 미니 크로스바디는 오야니의 아이코닉 베스트 아이템으로, 넉넉한 사이즈와 편리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가 높다. 가죽 위빙 처리된 체인 숄더 끈이 화려함을 더해주고 다양한 룩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크루니 샌들은 심플하고 슬림한 라인의 투밴드 플랫폼 샌들로,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5cm 플랫폼 굽으로 키높이 효과와 발이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다양한 룩에 매칭이 가능한 서머 시즌 데일리 슈즈 아이템이다. 로티 새들 크로스바디는 반달모양의 쉐입에 오야니를 상징하는 골드 원형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데일리 캐주얼 백으로, 길이조절과 탈부착이 가능한 가죽 스트랩과 포인트 웨빙 스트랩을 세트로 구성하여 힙색, 슬링백, 크로스 바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윤승아가 착용한 오야니 아이템들은 오야니 공식 직영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9.06.18

    건강미 넘치는 선미의 바캉스 화보 공개

    성공적인 월드 투어를 마친 가수 선미가 매거진 <나일론> 7월호에서 밝고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더 예뻐진 미모와 탄력 있는 바디 라인을 선보인 선미는,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여름과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선미는 오야니 애쉬 미러 쇼퍼(Ash Mirror Shopper)와 테일러 미니 크로스바디(Taylor Mini Crossbody) 크림 컬러를 착용하여 청량한 서머 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애쉬 미러 쇼퍼는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시원한 고퀄리티 미러 소재와 오야니 특유의 모로칸 문양을 퍼포레이트로 표현한 디자인 포인트가 특징이다. 수납이 용이하여 여름 데일리 백 및 바캉스 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테일러 미니 크로스바디는 오야니의 아이코닉 베스트 아이템으로, 넉넉한 사이즈와 편리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가 높다. 가죽 위빙 처리된 체인 숄더 끈이 화려함을 더해주고 다양한 룩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선미와 함께한 애쉬 미러 쇼퍼, 테일러 미니 크로스바디는 전국 오야니 매장 및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히 보기
  • 2019.05.28

    청순 가득한 선미의 여름, 네리트 미니

    스타일 아이콘이자 가수 선미가 5월 28일 오후, 유럽 투어 공연 참석 차 인천공항을 통해 영국 런던으로 출국했다. 선미는 이 날 블랙 원피스에 오야니 네리트 미니(Neritt Mini) 클라우드(Cloud) 컬러를 매치하여 세련된 블랙 & 화이트 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특히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미소가 눈에 띄었다.   선미가 착용한 네리트 미니는 오야니 베스트 셀러인 네리트 토트의 미니 버전으로, 모던한 스타일의 쉐입에 미니 사이즈로 러블리함을 더한 아이템이다. 클라우드/블랙/블루베리 3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으며, 오야니 특유의 모로칸 엠보 로고가 에스닉한 감성을 더해준다. 데일리백으로 적절한 미니 사이즈에 비해, 넓은 지퍼 입구 구조와 공간으로 사용자의 수납을 편리하게 돕는 것이 장점이다. 올 여름, 선미의 잇백 네리트 미니로 세련된 서머룩을 완성해 보자. 선미가 착용한 오야니 네리트 미니는 오야니 공식 직영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9.05.21

    러블리 여신 윤승아의 테일러 핀치

    배우 윤승아가 5월 21일 오전 매거진 화보 촬영차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윤승아는 특유의 청순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편안한 실루엣의 블랙 원피스와 크롭 재킷에 오야니 테일러 핀치 크로스바디(Taylor Pinch Crossbody) 클라우드 컬러를 매치하여 세련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윤승아가 착용한 테일러 핀치 크로스바디는 오야니 테일러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으로 여성스러운 볼륨감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다양한 착장이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기존의 테일러 시리즈보다 좀 더 페미닌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 날 윤승아의 남편 김무열도 영화 ‘악인전’ 으로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받아 같은 항공편을 통해 프랑스로 출국하며 화제를 모았다. 윤승아가 착용한 오야니 테일러 핀치 크로스바디는 오야니 공식 직영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9.05.21

    선미, 오야니와 함께한 산뜻한 서머룩 공개

    월드 투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선미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6월호 화보에서 싱그럽고 산뜻한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속 선미는 미국 LA를 배경으로, 무대 위의 강렬하고 섹시한 분위기와는 다른 부드럽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선미는 오야니 다이너 크로스바디(Diner Crossbody)와 보딩 버킷(Boarding Bucket), 크루니 샌들(Cluny Sandal)을 함께 매치하여 다양한 서머 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선미가 착용한 다이너 크로스바디는 내추럴 슈렁큰의 소재와 언발란스하게 잡혀진 사각 쉐입이 모던하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트렌디한 와이드 스트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보딩 버킷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실용성이 더해진 보딩 라인의 제품으로, 여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미니사이즈의 드로우 스트링백이다. 탈부착 가능한 2개의 스트랩으로 용도에 따라 숄더 및 크로스바디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크루니 샌들은 심플하고 슬림한 라인의 투밴드 플랫폼 샌들이다.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5cm 플랫폼 굽으로 키높이 효과와, 발이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다양한 룩에 매칭이 가능한 서머 시즌 데일리 슈즈 아이템이다.   선미의 경쾌한 서머 스타일을 완성한 다이너 크로스바디, 보딩 버킷, 크루니 샌들은 전국 오야니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9.04.26

    선미, 봄꽃을 닮은 화사한 공항패션 선보여

    가수 선미가 4월 26일 오후 미국 LA에서 열리는 그라치아 6월호 화보촬영차 인천공항 2터미널을 통해 미국 LA로 출국했다.   선미는 오야니 테일러 핀치 크로스바디 (Taylor Pinch Crossbody) 클라우드 컬러와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로 상큼한 봄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특유의 청순한 비주얼과 러블리한 미소도 돋보였다.         선미가 착용한 테일러 핀치 크로스바디는 오야니 테일러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으로 여성스러운 볼륨감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다양한 착장이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기존의 테일러 시리즈보다 좀 더 페미닌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선미는 첫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 아시아투어와 북미투어 순항에 힘입어 유럽투어 콘서트를 추가로 개최할 예정이다. 선미가 착용한 오야니 테일러 핀치 크로스바디는 오야니 공식 직영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히 보기
  • 매장습격

    2019.04.03

    서울의 허브, 롯데 서울역 아울렛에 오...

    오야니 롯데 서울역 아울렛 리뉴얼 오픈! 유동인구도 많고 트렌디한 롯데 서울역 아울렛에 기존의 오야니 매장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변했답니다!         오야니 매장이 있는 2층의 다른 매장들과 비교했을 때 혹시 차이점을 발견하셨나요? 심심한 컬러의 타 매장보다 눈에 잘 띄는 민트색 (미네랄그린) 컬러를 사용한 파사드! (파사드 :  매장의 게이트에 해당되는 부분의 인테리어 용어) 조금 더 부드럽고 편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고객님들께서도 좋아하시더라고요 ^_^       오야니의 슈즈 (스니커즈, 드라이빙슈즈 등) 가 최근에 고객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물론 착화감까지 좋다고 소문이 나고 있는걸요~ 혹시, 서울역에서 고향을 가시거나 고향이 서울이라면! 잠시 들리셔서 오야니 슈즈, 가방을 선물로 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_^ 다음 포스팅은 더 예쁘고 새롭게 꾸며진 매장과 함께 찾아 오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 브랜드뉴스

    2019.03.04

    선미, 사랑스럽고 상큼한 공항패션 선보여

    가수 선미가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 참석차 3월 4일 오후 5시,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을 통해 샌프란시스코로 출국했다.   선미는 오야니 그리니치 크로스바디(Greenwich Crossbody) 립레드 컬러와  롱스커트에 청재킷으로 상큼한 봄 패션을 연출했다. 또한 특유의 밝은 미소와 애교 넘치는 포즈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선미가 착용한 그리니치 크로스바디는 오야니의 19 SS NEW ITEM 으로 트렌디한 미니사이즈로 샤이니한 체인 디테일과 컬러콤비네이션으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이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내부의 분리된 수납공간으로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며 스크래치와 변형에 강한 엠보 소가죽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실용성을 높혔다. 또한 체인 핸들의 가죽 위빙디테일과 독특한 매듭의 스트링 끈이 포인트로, 수작업의 정교함을 느낄수 있다. 선미는 지난 24일 성황리에 개최한 서울 콘서트에 이어 1차 오픈한 뉴욕, LA, 토론토, 캘거리 등 북미 4개 도시의 티켓을 매진시켰으며 이날 오후 6시 신곡 ‘누아르’(Noir)를 발표해 또한 화제가 되었다. 선미가 착용한 오야니 그리니치 크로스바디는 오야니 공식 직영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다가오는 봄, 선미처럼 상큼한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러운 봄 패션을 완성해 보자.

    자세히 보기